라파엘웨딩, 스드메 특가 이벤트로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 끌어
라파엘웨딩, 스드메 특가 이벤트로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 끌어
  • 곽종현
  • 승인 2019.06.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70만원대 스드메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70만원대 스드메 이벤트에는 깔끔한 웨딩드레스, 원장급 메이크업 2회가 포함된다.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본식 스냅원판 등도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튜디오 원본 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 헤어 부분 피스비까지 더해 시중가보다 저렴한 패키지가 구성되었다. 이는 매월 20쌍의 예비 부부만 이용 가능한 선착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은 고객과의 믿음, 약속을 위해 본식 입을 웨딩드레스를 먼저 고를 수 있는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2차 피팅 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고급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드레스 제작,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에 소개됐고 2015년 4월 21일 SBS모닝와이드에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적 있다.

 

라파엘웨딩 70만원대 스드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카페에 방문하면 된다. 홈페이지 대신 운영되는 카페에서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수준, 웨딩홀,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등의 소개도 받을 수 있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