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는 제주공항 근처 인기 호텔 ‘스카이리더스호텔’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는 제주공항 근처 인기 호텔 ‘스카이리더스호텔’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6.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날이 더워지는 날씨 속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고 있다. 여름을 맞이해 우리나라 대표 1번지 휴양지인 제주도를 향해 여행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도는 에메랄드빛 바다의 전경과 푸르른 하늘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넓은 오름, 자연의 모습이 곳곳에 가득해 뚜벅이여행을 떠나는 이도 적지 않다.

때문에 여행으로 인해 피곤해진 몸을 휴식할 수 있는, 그리고 무더위를 피해 휴식할 수 있는 숙소는 여행계획에 앞서서 가장 고려해보아야 할 순서이다.

이에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인기호텔로 여겨지는 ‘스카이리더스호텔’은 신제주 중심가에 있기 때문에 쇼핑과 놀거리 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많이 존재해 머무는 기간동안 편한 여행을 누려볼 수 있다.

스카이리더스호텔 관계자 말에 의하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덕택에 성수기를 앞두고 많은 예약이 폭주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사이트 예매시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 온라인을 통한 예약 및 찾아오는 고객 또한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신제주 중심가에 위치해 찾아오기도 편하고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 호텔”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모든 방은 편의를 위해 테이블과 의자, 티비, 에어컨 및 일회용치약과 커피포트 등등 물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숙박하는 동안 불편이 없도록 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리더스호텔’은 507호(더블트윈 침대 두 개), 508호(더블트윈 침대 한 개), 602호(온돌방, 원룸) 및 705호(원룸, 더블트윈 침대 한 개, 싱글침대 한 개) 등 다양하고 아늑한 객실이 구비되어 가족, 연인, 친구 단위 고객맞이에 적합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