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 카페 창업 성공 위한 2가지 강화로 매장 연속 오픈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 카페 창업 성공 위한 2가지 강화로 매장 연속 오픈
  • 곽종현
  • 승인 2019.06.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이 커피숍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성공 요소 2가지를 강화하며 가맹문의 급증과 계속된 매장 오픈으로 주목받고 있다. 

커피홀은 카페 창업 전문 데이터를 토대로 성공 창업 분석 지표를 마련해 가맹 개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의 가맹 개설팀에 따르면 카페 창업은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최적의 입지 선정’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인기 창업 카페 커피홀은 7월까지 예비 가맹 점주에게 ‘창업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해 많은 가맹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가맹개설 상담만 해도 입점 예정지역의 상권분석과 유동 인구 분석을 통한 예상 매출 분석을 진행해 ‘커피홀’을 믿고 오픈을 진행하는 점주님들이 늘고 있다. 

또한 커피홀은 특수 상권을 보유하고 있어 입점 상권 내 카페 창업도 가능하다. 커피홀이 보유하고 있는 특수 상권은 마트, 역사, 쇼핑 센터 등 다양한 장소로, 상권 유동인구로 인한 안정적인 매출과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초보 가맹점주에게 추천한다. 

인기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 관계자는 “무조건 좋은 상권을 고집하는 것이 아닌 예비 창업자의 자본과 개인적인 상황을 종합하고 오픈 예정 지역 분석 및 매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정보들을 토대로 개점을 돕고 있다. 창업 비용 프로모션과 본사의 관리 및 운영 시스템을 잘 이용한다면 금방 초기 투자 비용을 회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커피 전문점 커피홀은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케팅 비용은 모두 본사에서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맹점을 먼저 생각하는 카페 브랜드 커피홀은 전국에 100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으며 관련 창업 상담은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곽종현 기자  veryordinary@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