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로 합격 예측까지 OK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로 합격 예측까지 OK
  • 김대일
  • 승인 2019.05.3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수강생들을 모집중이다. 수험생들은 기간별, 과정별 자신의 합격 욕구에 따라 꼭 맞는 커리큘럼을 선택만 하면 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을 위한 이들 커리큘럼 내의 학습 콘텐츠도 탄탄하다. 3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교재와 25인의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 업계유일 100% 라이브 현장 직강 온라인 제공, 독한모드 전용 학습관리 플레이어,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관리 등이 에듀윌의 대표적인 학습 콘텐츠다.

그 중에서도 시험 전 8달 동안 월 1회 실시하는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는 점수대별 응시생 분포로 나의 현재위치도 파악 가능해 합격 예측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에듀윌은 매달 실시되는 해당 모의고사에 학습 단계별로 최적화된 난이도를 반영했다. 시험 전까지 반복훈련하며 학습 수준에 따른 모의평가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미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합격생 100%는 이 모의고사 서비스를 한번씩 이용했을 정도로 그 인기가 상당하다.

모의고사의 실시 범위 또한 전국적인 만큼,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고자 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에듀윌의 온라인 모의고사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에듀윌 과정을 수강하지 않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이라도 소정의 응시료만 결제하면 응시가 가능한 것이다.

특히 온라인 형태가 아닌 봉투 모의고사 형태로 가정에서도 받아볼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모의고사에 참여한 수험생들 중 성적 우수자들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10명)을 증정한다.

이 달 3회차를 맞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의 응시는 26일부터 6월 3일까지다. 신청 역시 같은 날 마감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