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역대 출제위원 교수진의 인강/기본서/문제집 정답률 공개
공인중개사 경록, 역대 출제위원 교수진의 인강/기본서/문제집 정답률 공개
  • 김동준
  • 승인 2019.05.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이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의 정답률을 공개하고 있다.

누구나 경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10~28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별 정답률과 근거 예시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일례로 28회 공인중개사 민법시험에서 조건부 법률행위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을 선택해야하는 6번 문제의 경우 경록의 민법 기본이론 강의 제37강, 민법 기본서 194쪽, 민법 문제집 123쪽에서 정답을 맞힐 수 있도록 다루고 있다.

정답률이 공개된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단기간에도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고,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교재의 정답률은 시험 출제문제의 정답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내용이 경록 기본서에 수록돼 정답을 바로 알 수 있는 경우 등을 기준으로 산정됐다”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자사 교육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다수의 합격자들을 배출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