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프리미엄 가치로 경제적 가치 상승 기대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 프리미엄 가치로 경제적 가치 상승 기대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5.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층 대단지 아파트의 프리미엄 단지로 떠오르고 있는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의 경우에는 초역세권 단지로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이외에도 주변 생활여건을 충족 시켜 주면서 평당 주변 아파트보다 저렴하게 입주가 가능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우수한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단지 내 상업시설 조성을 통해 원스톱 라이프의 실현과 함께 입주민의 편의를 높여주게 되면서 실수요자 분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단지로 현재 새절역을 도보 3분 이내로 이용이 가능한 황금 입지에 자리를 잡으면서 홍보관에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지하 3층부터 지상 35층까지 건설이 되는 아파트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대 조성과 다양한 타입으로 입주민의 니즈도 충족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 세대가 남동, 남서향으로 구성이 되면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필로티 설계와 판상형 4Bay 구조로 채광이나 환기에도 용이 하다. 전 세대 특화설계가 적용 되면서 거주 환경이 뛰어나다.

풀옵션 아파트로 공급이 되어 지며, 무상으로 고품격 가전가구 제공으로 입주민의 부담을 줄였다. 드럼세탁기, 빨래 건조대, 김치 냉장고, 에어컨, 전기오븐 2천 만 원의 상당의 옵션을 제공 해주고 있다. 평당 파격적인 가격대에 풀옵션으로 발코니 확장까지 무상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

또한, 구도심 개발로 앞으로 유입인구나 수요층 증가가 되고 지속적인 개발로 주거 환경은 더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은평 랜드마크급 단지로 불릴 새절역 프리미엘 금호어울림의 경우 새절역을 통해 강남 복합지구 및 여의도까지 단 30분 내외로 도착이 가능하며, 서울 중심지도 어렵지 않게 다닐 수 있어서 직장인 출퇴근에도 용이하다. 

공항철도 및 경의중앙선을 환승할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시티역과 앞으로 GTX-A노선인 급행 철도를 통해 교통 편의는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이며, 경전철 서부권 개발을 통해 앞으로 쾌속 교통망의 입지를 갖추게 된다. 자차 이용자의 경우 내부순환도로, 통일로, 성산대교 등으로 주요 도로와 접근성이 높으며, 2021년도엔 월드컵대교 개통을 앞두고 있다.

현재 수색, 증산 뉴타운 개발사업으로 앞으로 편의성 증진은 물론 입지에 대한 가치는 점점 더 높아지며, 편의시설 이용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반경 1Km, 이내로 대형마트, 백화점, 시장이 가깝게 있으며, 병의원 시설과 풍부한 인프라로 주변 뉴타운 상권도 함께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가 있는 구성원 분들의 관심이 높은 학군 역시 도보로 500m 이내로 위치한 유치원과 신사 초등학교 숭실 중학교, 중암 고등학교 등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교육환경으로는 부족함이 없다. 주변에는 녹지공간도 풍부하기 때문에 친환경 단지로도 자리를 잡을 것으로 한강까지 연결되는 불광천과 월드컵 공원, 백련산 근린공원을 통해 여가시간을 보내기에도 부족한 점이 없다.

전체적인 입지조건으로 역세권, 몰세권, 학세권, 공세권까지 빠지는 부분이 없으며, 앞으로도 호평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주거 환경도 충분히 충족 시켜주는 단지로 지역주택조합 조합원 조건 확인 후 충족이 될 경우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보는 게 좋다.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입지에 자리를 하고 있는 만큼 많은 실수요자 분들의 관심을 끌게 되면서 더 자세한 입지에 대한 정보나, 선착순 동, 호수 지정은 대표번호로 연락 후 홍보관 방문을 통해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