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은 에듀윌의 필기ㆍ실기 끝장 교재로 준비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은 에듀윌의 필기ㆍ실기 끝장 교재로 준비
  • 김대일
  • 승인 2019.05.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8 에듀윌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 교재와 ‘2018 에듀윌 미용사 네일 실기 끝장’ 교재를 마련했다.

네일아트 자격증은 네일 미용의 숙련 기능을 가지고 현장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기능인력을 양성하고자 제정됐다.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서는 이론 및 손톱 및 발톱 관리와 네일시술ㆍ교정 등 네일 미용 작업 전반을 평가한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이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와 실기시험을 독학으로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 시험의 경우 학습 방법과 노하우를 제시하며 반복 기출이 예상되는 이론과 문제를 제공해 효율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습한 이론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핵심문제’를 제공하며 6회분의 기출문제 및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해 시험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일아트 자격증 실기 시험 대비 교재는 네일 미용 작업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했으며, 평가 포인트를 짚는 ‘하이라이트’ 부분과 단시간에 정리할 수 있도록 키워드를 정리한 ‘과정점검’ 부분으로 구성됐다.

또한, 각 과제별 평가포인트와 감점포인트를 제공해 네일아트 자격증 실기 시험의 심사 요소를 숙지하고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펴낸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대비 ‘2018 에듀윌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 및 ‘2018 에듀윌 미용사 네일 실기 끝장’ 교재의 구매와 세부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