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산방산맛집 '봉유' 신화월드 와함께 방문해볼만한 돈까스 전문점으로 주목
제주 산방산맛집 '봉유' 신화월드 와함께 방문해볼만한 돈까스 전문점으로 주목
  • 김대일
  • 승인 2019.05.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의 괌이라 불리우는 제주도는 자연경관과 더불어 이제는 신화월드를 포함한 즐길거리까지도 그다양성이 넘쳐나는 천혜의 관광지로 점차 발전해 나가고있는 우리의 자랑거리이다.

또한 그만큼 제주도가 발전함에따라 그에 따른 소비패턴역시도 다양한폭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효율적 소비지출을 하기 위해 유명한 맛집, 여행 코스를 미리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져 중문관광단지 맛집, 제주도 맛집, 제주 맛집, 제주 오설록 맛집, 제주 산방산 맛집 등을 검색하여 맛집과 여행 코스들을 미리 정해놓고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유명 티비프로에 출연하여 돈까스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 봉유”는 안덕면에 위치한 돈까스 전문점으로 제주 흑돼지로 만든 봉유흑돼지돈까스는 도민들도 자주 찾아오는 제주도 현지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스도 시판용이 아닌 직접 자체 비법소스를 만들어 사용하기에 맛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돈까스 외에도 흑돼지불짬뽕과 전복나가사키짬뽕 등 면 종류도 자주 찾는 메뉴 중 하나다.

한림, 중문, 대정읍을 이어주는 안덕면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오설록, 카멜리아힐, 신화월드 등 유명 관광지가 있어 관광 전 후에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다.

동서 남북으로 산방산과 오설록, 중문관광단지, 협재해수욕장, 신화월드 등 관광지가 둘러싸인 위치하고 있어 관광 전 후 식사하기 좋은 맛집으로 전해졌다.

SBS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되어 셀럽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도 알려져있으며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흑돼지돈까스가 메인 메뉴이며 돈까스 외에도 짬뽕, 야채볶음 등 다양한 면요리도 즐길 수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