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낙산사 맛집 ‘사랑대게’, 쏠비치 숙박고객 및 직원 할인
강원도 양양 낙산사 맛집 ‘사랑대게’, 쏠비치 숙박고객 및 직원 할인
  • 김대일
  • 승인 2019.05.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랑대게)
(사진제공=사랑대게)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를 달래줄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여행이다. 매 주말마다 평일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날리고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로 전국 곳곳의 명소는 인산인해를 이룬다. 특히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줄 맛집을 찾아 떠나는 ‘식도락여행’은 나들이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강원도는 맛집 탐방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여행지이다. 양양 낙산사 맛집을 비롯해 가볼만한곳이 즐비해 있고 맛과 영양이 풍부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명소이기 때문이다. 특히 신선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대게를 맛보기 위해 대게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강원도는 좋은 여행지이다.

강원도 양양 대게 맛집 중 ‘사랑대게’는 쏠비치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곳은 선주직판장 및 직수입을 통해 중간유통 과정이 없이 각종 갑각류와 해산물을 공수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싱싱하면서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대게 요리를 제공한다.

양양 낙산사 맛집 사랑대게의 메인메뉴는 킹크랩 한마리, 대게찜 두마리다. 메인메뉴를 주문할 경우 감자떡, 복어피무침, 게다리 튀김, 타코야끼, 오징어순대 등 15여가지의 다채로운 요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점심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섭국, 게라면 정식, 물회, 전복물회 등 다양한 점심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랑대게는 쏠비치 숙박고객이나 직원들에게는 5~10%의 할인을 진행하고, 양양 지역 내에 있는 8명 이상의 단체 손님이라면 픽업서비스도 가능하다.

사랑대게 관계자는 “강원도는 낙산사, 오산해수욕장, 동우리해변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다. 이러한 곳들과 잘 어울리는 ‘사랑대게’에서 게 요리를 맛보기를 추천한다. 매주 주말 혹은 연휴마다 양양을 찾아주시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우리 가게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대접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