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독보적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독보적 ‘1위’
  • 김대일
  • 승인 2019.05.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이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에서 공인중개사 단기완성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해당 주차뿐만 아니라 4월 3주차부터 꾸준히 베스트셀러 1위 순위를 이어왔으며, 같은 기간 월별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도 독보적인 1위를 유지중이다. ‘단기완성’ 부문에서는 따라올 경쟁 도서가 없는 것이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 교재는 반드시 출제되는 107포인트만을 뽑아 주제가 잘 보이게 구성하고, 제시된 기출회차와 중요도 표시를 통해 더욱 중요한 주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교재다.

또한 어렵고 복잡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도로 제시하여,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기 전 전체적인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에 생소한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중요한 이론은 이해하기 쉽게 질문형으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판례, 사례, 보충이론들을 알기 쉽게 풀어내어 읽기만 해도 이해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이론학습이 끝난 후 기출을 통해 실제시험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 가능한 ‘워크북-포인트별 기출문제’와, ‘2주끝장&셀프 합격플래너’도 특별 제공중이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YES24등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지금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 구매시 ‘빈출지문 700선’, ‘합격생 필기노트’,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플래너’등 사은품을 증정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