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수제 맞춤 입주가구 혼수가구 단독 55% 파격 세일 이목 집중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수제 맞춤 입주가구 혼수가구 단독 55% 파격 세일 이목 집중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5.2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빈센트갤러리 외관
사진제공=빈센트갤러리 외관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자신만의 감각을 돋보일 수 있는 맞춤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때문에 자신만의 홈 스타일링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운정 가구단지는 매우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입주가구 혼수가구 등 여러 입점 가구에 대해 단독 55%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시 상품이나 스크래치 상품이 아닌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운정 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맞춤 가구를 합리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곳으로 주목을 받은 덕분에 김포 인천 등 여러 가구단지로부터 유입된 신규 고객이 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자체 제작 원목 가구는 우수한 내구성과 함께 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노약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드, 쇼파, 책상 등 여러 종류의 가구들을 운정 가구단지 내 2층 대형 쇼룸에서 구경 가능하며 필요 시에는 가구코디네이터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일산가구단지와도 가까운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다양한 원목 가구들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 덕분에 불필요한 유통 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부천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1:1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업체에서 직접 배송 및 A/S까지 가능한 곳이다. 

한편,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야당동 파주 운정 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에는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하며, 평일 방문 시에는 55% 할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 

그 외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 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