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아나 ‘웨딩스드메88패키지’ 계약 늘며 인력보강 등 서비스 강화
율리아나 ‘웨딩스드메88패키지’ 계약 늘며 인력보강 등 서비스 강화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5.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신부’를 꿈꾸며 5월과 6월 결혼식이 집중되고 있어 전국적인 웨딩컨설팅 업체나 신혼여행 관광상품 업체 등 웨딩 관련 업체들이 가장 분주한 상태다. 

때문에 바쁜 일정으로 결혼준비를 미처 못한 예비 신혼부부들이 서둘러 웨딩준비를 하고자 해도 힘든 경우가 발생하고 있는데, 이에 강남 웨딩업체 ‘율리아나웨딩’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스드메패키지 ‘웨딩스드메88패키지’에 대해 계약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많은 인력을 보강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율리아나웨딩이 런칭한 '웨딩스드메 88패키지'는 정해진 비용 내에서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항목들을 대거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웨딩솔루션 패키지로써 결혼준비 소요기간을 줄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혼비용도 줄일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이라 셀프웨딩, 스몰웨딩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때문에 최근 작지만 알찬 결혼식을 추구하는 젊은 예비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아 계약이 늘고 있어 정해진 고객의 예식일에 차질이 없도록 서비스 인력 보강 등으로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웨딩드메 88패키지’는 신랑신부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전문가가 진행하는 헤어, 메이크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친지 및 지인들과 함께 찍는 사진인 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는 스냅사진까지 모두 포함되어 별도의 신청 없이도 대부분의 항목들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웨딩드레스의 경우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예전처럼 모든 결혼준비 항목을 따로 알아보는 수고를 덜고 모든 부분을 한 번에 해결하면서 발생하는 시너지효과도 있어 스드메패키지가 대중화가 됐다”며 “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이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써 많은 계약이 이뤄지는 만큼 한 커플 한 커플 신경 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