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럭스서비스 "가죽시트코팅으로 가죽을 보호할 수 있어”
대구 럭스서비스 "가죽시트코팅으로 가죽을 보호할 수 있어”
  • 김동준
  • 승인 2019.05.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손세차 브랜드 대구 럭스서비스 본사가 가죽시트코팅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밝은 색상의 가죽, 유색 가죽시트가 장착 된 차량은 출시 이후 단시간 안에 오염, 이염으로 인해 가죽이 손상 입는 경우들이 많다. 이 때문에 방석, 쿠션 등 활용하여 가죽이 오염되지 않도록 예방하고자 하는 차주들이 많은데, 최근 이 같은 불편함을 간소화 시킬 수 있는 가죽시트코팅이 주목 받고 있다. 

가죽시트코팅은 가죽을 보호하는 효과적인 시공으로 다양한 장점들이 있는데 첫번째로 청바지이염방지, 스크래치 방지, 화장품 착색 방지, 사이드볼스터 헤짐 방지 등 여러 장점들이 있다. 

가죽에 묻어 있는 가벼운 얼룩이나 때가 묻지 않도록 도와주고 가죽의 질감, 색상을 되살리는 효과와 보호막을 형성시켜주어 오염방지해주는 코팅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정기적으로 가죽시트코팅을 하면 경화, 노화를 방지해 가죽시트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다. 또한 신차 출고 한 뒤 3개월 이상 운행 된 차량의 경우에는 럭스서비스와 상담 뒤 시공이 가능하며, 시공 후 정기적으로 코팅 지속력,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대구 럭스서비스 수성점 본사 최동화 대표는 “차량 가죽시트의 경우 가죽결 사이사이에 화장품이나 때자국, 이물질이 쉽게 묻게 되는데 가죽시트코팅을 하고 나면 화장품착색, 청바지 이염 등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고, 화학냄새 나지 않는 은은한 향의 코팅제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시공 된다"며 “가죽시트코팅을 하고 나면 가죽에 은은한 광택과 고유 색상을 오랜기간 유지 할 수 있어 신차 출고 한 차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럭스서비스는 가죽시트코팅 뿐 아니라 라이트복원, 미백세차, 스팀세차, 유리기스제거, 광택, 유리막코팅,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등 차량 내외장재 관리 전문 업체로, 대구 수성점 본점을 기점으로 부산, 경산, 안동, 익산 등 전국 적으로 총 10여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전국 경찰청과 업무협약에 따른 이벤트를 진행하여 경찰청 가족복지 지원 강화를 위해 경찰청 소속 직원 서비스 이용요금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