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의소 한자시험 대비 에듀윌이 출간한 학습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대비 에듀윌이 출간한 학습서,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김대일
  • 승인 2019.05.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한자시험 3급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학습에 필요한 교재 구매가 급선무다. 시간이 많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해 짧은 시간을 투자해도 효율적으로 결과를 낼 수 있는 교재라면 더 좋다.

이와 관련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서점가에서 인기다. 해당 교재는 상공회의소 3급 한자시험 대비 단기간 합격을 노릴 수 있는 비법서로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한 도서다.

주별 베스트셀러 1위도 동시에 차지하면서,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대비교재 순위로는 적수가 없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상공회의소 한자시험을 대비하는 에듀윌 교재의 차별성은 무엇일까.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은 한자시험 수험생의 상황에 맞춘 ‘2주 끝장 플래너’와 ‘7일 끝장 플래너’를 제공한다. ‘2주 끝장 플래너’는 1800자를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7일 끝장 플래너’는 한자시험의 출제문제 중 92%를 차지하는 900자를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혼자서도 빠르게 끝낼 수 있는 단기합격 플랜을 제시함으로써 수험생들에게 효율적인 합격의 길을 안내하는 것이다.

또한 보다 쉽게 암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3단계 학습법을 제시한다. ‘오늘의 한자’를 제시해 하루에 암기해야 할 한자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해당 한자에 스토리를 가미해 기억하기 쉽도록 했으며, ‘복습 쪽지 시험’을 통해 오늘 암기한 한자를 반복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 한자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한자시험 대비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한자의 부수, 필순, 짜임을 익힐 수 있도록 기본 개념 자료를 제공하며 주요 출제 기준을 적용한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를 제공해 유의자, 상대자 등을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800자를 가나다 순으로 정리한 자료를 PDF로 제공해 한자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보다 빠르고 편하게 한자를 찾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