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방전문 할인쇼핑몰 비에스한스(BSHAANS) 품격과 가치를 말하다.
여성가방전문 할인쇼핑몰 비에스한스(BSHAANS) 품격과 가치를 말하다.
  • 김대일
  • 승인 2019.05.2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똑 같은 의상을 입고 외출할 수 없듯이, 매일 똑같은 가방을 들고 출근할 수는 없다.

여성들에게 있어 ‘가방’은 단순히 물건을 넣는 용도로만 사용되지 않는다. 오히려 스타일을 완성하는 패션 아이템으로써 더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렌드세터들은 가방을 선택함에 있어 높은 퀄리티는 물론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멋스러운 가방을 선택하기 위해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다.

여성가방전문 할인쇼핑몰 ‘비에스한스’는 직영 협력업체에서 제작 및 직수입함으로써 퀄리티가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명품가방에서도 찾아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디자인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방들을 잇따라 선보였다. 

비에스한스 관계자는 “'패션의 완성은 가방'이다 라는 말처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인 저 또한 자신의 아름다움과 품격, 그리고 가치를 더욱 빛나게 만들겠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 좋아하는 것을 디자인하고 만들면 그게 곧 유행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높은 안목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비에스한스는 블로그 및 SNS를 통해 '무료나눔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최대 69%할인 및 ‘1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런칭하여 평소 소장하고 싶었던 가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