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해산물을 매일 직접잡아 제공하는 제주 한림맛집 '해녀세자매'
싱싱한 해산물을 매일 직접잡아 제공하는 제주 한림맛집 '해녀세자매'
  • 김대일
  • 승인 2019.05.1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해녀세자배)
(사진제공=해녀세자매)

우리나라에서 가장 손 꼽히는 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유명한 제주도는 국내에서는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며 또한 볼거리가 다양하여 드라이브를 하기에도 적합하며 여러 관광지를 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특히 각각 지역마다 여러 가지 맛집 먹거리 및 볼거리가 많아 젊은 여행객부터 중년, 노년 여행객까지 4계절 내내 많은 방문하기에 적합한 관광지이다.

최근 들어서 많은 젊은층과 중년층이 제주도를 방문하기 전 올바른 소비를 위해 여행 코스를 계획하면서 여행 매일마다 즐겨야 하는 점심, 저녁 식사와 디저트까지 내가 가는 여행 지역마다 인기가 높은 유명 맛집을 알아보기 위해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이시돌목장, 제주 한림읍 맛집, 제주 협재 맛집, 제주도 횟집 등을 검색하여 미리 먹을 점심, 저녁 음식까지 정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메뉴들을 주문하게 되면 고등어회와 흑돼지 수육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해산물 외에도 서비스로 먹을 음식도 푸짐하니 맛있다. 또한 당일바리 생선과 하루마다 해녀들이 직접 잡아온 싱싱한 해산물을 진열하여 판매하는 수산물전문점도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펜션이나 호텔 등에서 직접 바비큐 해먹는 여행객도 사갈 수 있다고 한다.

매일매일 하루마다 잡은 해산물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맛보는 제주 한림 가볼만한 곳 해녀세자매는 신선한 해산물들과 알찬 구성이 인기가 높으며 해녀인 어머니, 이모가 직접 잡은 해물들로 요리를 하고 한림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일매일 하루마다 잡은 싱싱한 생 갈치만 사용한다고 한다.

한림공원과 협재해수욕장, 이시돌목장, 더마파크 등 근처에 관광지가 많이 있어 관광 전 후 식사하기 좋다고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