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게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홍게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 김동준
  • 승인 2019.05.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워지는 여름이 다가오기 전에 많은 이들이 휴가를 내거나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곤 한다. 특히 이번 5월은 가정의 달인만큼 1년 중 휴일이 유독 많은 때이므로 휴일을 잘 이용해 당일치기나 1박2일 여행, 나들이를 가는 경우는 매우 많다.

그래서인지 전국 여행지 중에 경치가 아름다운 곳을 찾아 떠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상적인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도 이에 더불어 늘어난다. 이중에 강릉으로 눈을 돌려보면 강릉 가볼만한곳을 두루 살필 수 있다.

특히 강릉 가볼만한곳 중 한 곳인 주문진은 동해바다와 바로 이어져 있어 맛있는 해산물이 많아 강릉횟집이 유독 많이 보인다. 하지만 수많은 강릉횟집뿐만 아니라 싱싱한 강릉 홍게를 찾아 떠나는 이들도 속속들이 많아지고 있다.

강릉 맛집 중 한 곳인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주문진 맛집으로도 불리며, 유투버들이 자주 찾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TVN 알바트로스에도 방영된 이력이 있다.

선주직판매장으로 알려진 이곳은 동해바다에서 잡아 온 싱싱한 대게를 바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선주가 매일 새벽 바다에 직접 출항해 대게를 잡아오고 수입품은 직수입하여 운영하고 있어 원가 및 유통비용절감을 이뤄내 가격 및 품질 면에서 신뢰도가 매우 높다.

이곳은 홍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홍게를 직접 손질해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게 직원들이 친절하게 손질하는 방법을 설명해준다. 특히 홍게는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 좋아하는 메뉴이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상호명에 걸맞게 메인메뉴도 ‘홍게무한리필’이며, 메인메뉴를 시키면 제공되는 무한리필 스끼다시로는 샐러드, 미역국, 소라무침, 김치, 오징어젓갈, 건빵, 메추리알, 마카로니, 콩 등을 제공하며, 이 역시 마음껏 맛볼 수 있도록 셀프바를 마련해두었다. 추가메뉴로 구비되어 있는 게라면, 게딱지밥 등도 인기메뉴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