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 게요리와 20여가지의 다양한 스끼다시 제공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 게요리와 20여가지의 다양한 스끼다시 제공
  • 김대일
  • 승인 2019.05.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 날씨가 연일 계속되는 요즘, 매력의 여행지 속초가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속초는 푸른 빛 바다와 초록이 우거진 설악산 등 청색과 녹색의 향연이 어우러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가족 여행자들에게 사계절 인기가 높다. 이렇게 인기가 높은 속초 가볼만한 곳 중 특히 속초 대포항 등 인근 지역에는 눈으로 즐길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입까지 즐거운 ‘일석이조’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탁 트인 바다를 만끽하기 위해 하루에도 수많은 방문객들이 이곳, 속초 대포항을 방문하고 있다. 이곳이 이렇게 각광받는 또 다른 이유는 속초 대게 맛집거리에 있다. 속초 맛집, 속초 대포항 맛집을 검색하면 볼 수 있는 속초대게맛집들이 이곳에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중에서도 후회 없는 선택을 하고픈 방문객들에게는 가볼만한 속초 대게맛집으로 ‘대포대게’를 제격이다.

멋들어진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을 2층과 3층에서 즐길 수 있는 대포대게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 근사한 식사로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매우 좋다. 이곳의 매장 내에는 대형수족관이 배치되어 있어 방문한 손님들이 직접 신선한 재료를 눈으로 확인 후 고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속초 대게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인 만큼 대포대게의 메인메뉴로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 등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이 메인메뉴들을 주문을 함과 동시에 제공되는 20여가지의 스끼다시는 회스끼, 물회, 해물스끼, 호박죽, 대게장국, 만두 아바이순대, 게튀김 닭강정, 치킨까스, 잡채, 떡, 골뱅이, 새우, 야채전, 샐러드, 무말랭이, 오징어 젓갈, 마카로니, 김치, 초생각, 해초무침, 후르츠, 스파게티 등 매우 다양하며 셀프바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사이드메뉴로 더욱 특별한 게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게라면과 게딱지볶음밥도 추가주문이 가능하니 즐겨보면 된다.

대포대게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특징 중 하나는 어선을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아 올린 해산물로 만들고 있다는 점이다. 대포대게의 반찬 및 메뉴들은 그 싱싱한 맛이 살아있을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 가성비가 높은 식사를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을 더욱 만족스럽게 한다.

이러한 덕분에 대포대게는 MBC생방송 오늘저녁에 상상초월 1+1 통큰맛집으로, KBS 생생정보의 맛집 소개코너에서 당당히 게 맛집으로 소개될 만큼 보증된 속초 맛집이며, 방송 후 속초 여행객들 사이에선 더더욱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많은 사랑에 힘입어 대포대게에서는 SNS방문인증 할인 이벤트와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5월에 속초맛집 대포대게를 방문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싱싱한 속초대게의 식도락을 즐겨보자.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