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화곡동 왁싱홀릭, 마곡 왁싱라운지’, 여름맞이 브라질리언 왁싱 및 태닝 할인 이벤트 실시
강서구 ‘화곡동 왁싱홀릭, 마곡 왁싱라운지’, 여름맞이 브라질리언 왁싱 및 태닝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대일
  • 승인 2019.05.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청 화곡동 ‘왁싱홀릭’과 마곡나루역에 위치한 ‘왁싱라운지’는 여름대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을 맞이해 비키니라인 왁싱, 브라질리언 왁싱에 관심있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여성브라질리언 올누드 왁싱이 5만원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왁싱홀릭과 왁싱라운지의 모든 관리에는 사전 사후 관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왁싱 후 모공각화증, 염증 등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해 건조한 타입, 트러블성 타입 등 피부 타입별로 세심하게 관리까지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남, 여 커플 브라질리언 왁싱은 최저가로 진행하고 있으며, 팔 다리와 함께 임산부 왁싱, 파워태닝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화곡동 왁싱홀릭과 마곡 왁싱 라운지 모두 파워태닝 기계를 비치하고 있어 남녀노소 최저가 태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중에서도, 마곡 왁싱라운지에는 최상급 화이트 태닝 기계를 보유해 여성들의 피부관리 또한 책임지고 있다.

왁싱홀릭 관계자는 “최근 임산부 왁싱은 회당 강서구 지역 최저가로 진행해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전문 왁서가 시술자를 위해 최소한의 자극으로 왁싱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케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