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합격 단기에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제2회 온라인 모의고사 접수 시작
단기합격 단기에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제2회 온라인 모의고사 접수 시작
  • 김대일
  • 승인 2019.05.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단기에듀)
(사진제공=단기에듀)

부동산자격증 단기합격 전문 단기에듀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위한 ‘2019 제2회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 접수를 오는 5월 13일(월)부터 개시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만큼 실전 시험을 빈틈없이 대비할 좋은 기회다.

단기에듀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엄선해 최소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부동산교육 브랜드다. 기존 공인중개사 자격증, 주택관리사 자격증 정규 교육과정 대비 6분의 1 수준으로 인강, 교재를 압축시켜 단기합격에 특화된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한다고 평가받고 있다.

단기에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는 현재 학업성취도 및 합격 가능성을 객관적인 지표로 진단하고 자주 틀리는 문제 유형, 과락 가능성이 높은 시험과목을 파악해 독학 방향을 재설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2019 제2회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는 다가오는 시험일정에 맞춰 공인중개사의 경우 1차, 2차 과목 모두 주택관리사는 1차 과목 시험만 실시한다.

실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과 동일한 시간표, 시험과목으로 모의고사를 시행하며 최근 출제경향, 개정사항을 반영한 적중률 높은 예상 문제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따라서 평소 인강 수강, 교재 독학만으로 부족함을 느꼈던 수험생, 앞으로의 시험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시험공부방법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단기에듀 명품 교수진의 해설이 담긴 모의고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해 취약점을 보완하고 합격 점수를 완성하는 데 활용 가능하다.

‘2019 제2회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에 응시하고 싶을 경우 단기에듀 홈페이지 로그인을 마친 뒤 나의 강의실-모의고사 응시를 차례로 클릭하면 된다. 해설 강의는 나의 강의실-모의고사 해설 강의로 접속하면 수강할 수 있다.

5월 13일(월)부터 공인중개사 자격증, 주택관리사 자격증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제2회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에 접수를 받는 중이며 응시기간은 공인중개사의 경우 5월 27일(월)~10월 26일(토), 주택관리사의 경우 5월 27일(월)~9월 28일(토)이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해설강의는 05월 29일(수)부터 오픈한다.

한편 단기에듀 ‘2019 제1회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는 지난 4월 29일에 이미 공개돼 시험일까지 응시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전까지 총 5회 모의고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