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더치앤빈’, 흑당 버블티 시리즈 출시
커피 브랜드 ‘더치앤빈’, 흑당 버블티 시리즈 출시
  • 김대일
  • 승인 2019.05.1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진심코리아의 더치앤빈이 2019년 메가 트렌드에 발맞춰 흑당 버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만 흑당 버블티의 시작인 ‘흑당’ 붐은 2019년 상반기 핫한 트렌드로 자리매김했으며 흑당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흑당은 뛰어난 색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몸에 덜 해로운 단맛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소비층이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더치앤빈에서 새롭게 출시한 흑당 버블 시리즈는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치앤빈만의 제조공법이 어우러져 더욱 풍미가 깊은 맛을 만들어내고 있다.

흑당 버블 큐브라떼는 더치앤빈의 큐브라떼와 흑당을 접목시켜 서서히 녹는 흑당 얼음이 처음부터 끝까지 흑당의 맛을 유지시켜주며, 쉐이크 형태로 만들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버블 쉐이크,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흑당 버블 라떼 등 3가지의 다양한 식감과 맛으로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더치앤빈의 한 관계자는 “흑당 시리즈를 출시하자마자 매장에서 해당 음료를 주문하는 분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면서 “트렌드에 발맞춘 빠른 시장 대응 뿐만 아니라 맛에 대한 자부심으로 손님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치앤빈은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중 최단기간 국내 100호점 오픈과 최근에는 해외 매장 오픈 등 국내외 커피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