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데일리룩! 20대 여성의류쇼핑몰, ‘세인옵’
유니크한 데일리룩! 20대 여성의류쇼핑몰, ‘세인옵’
  • 김대일
  • 승인 2019.05.1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다
(사진제공=세인옵)
(사진제공=세인옵)

때와 장소에 구애 없이 누구나 손쉽게 코디해 볼 수 있는 데일리룩은 한가지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는다.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믹스 매치할 수 있는 변화무쌍한 스타일로, 베이직한 옷에 유니크한 아이템을 연출하는 것 만으로도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해볼 수 있다.

데일리룩은 보통 베이직함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평소와는 다른 데일리룩을 코디해 보고 싶어 하는 여성들을 위한 유니크한 데일리룩도 인기이며, 디테일한 포인트를 주어 부담 없이 신경 쓴 듯한 느낌을 준다는 것이 매력이자 특징이라고 한다.

세인옵 관계자는 “20대 여성 의류 쇼핑몰 '세인옵'은 퀄리티,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세련된 스타일 포인트가 가미된 데일리룩 디자인을 선보이며 남들과는 다른,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선보이며 20대 여성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했다.

또한, “누구든 소장하고 싶어지는 예쁜 옷을 좋은 소재로 제작하여, 편안하고 기분 좋은 착용감과, 저만의 스타일 센스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추후 세인옵만의 제작공장을 운영하며 더욱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해드리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입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세인옵은 할인 쿠폰 증정 및 매 시즌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