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전문상담교사・교육대학원 진학 위한 심리학 과정 오픈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전문상담교사・교육대학원 진학 위한 심리학 과정 오픈
  • 김대일
  • 승인 2019.05.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진제공=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새로운 수강패키지 모집 소식을 밝혔다. 심리학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심리학 원스탑 패키지 과정은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전문상담교사 임용, 교육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참여가 두드러진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수강생이 심리학 과정은 여러 교육원에서 산발적으로 다른 과목을 각기 수강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전공과목을 개설한다. 전공 교과목 최다 규모인 17과목이 운영된다.  발달심리,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성격심리학, 심리학개론, 인지심리학 등 8개의 전공필수 과목과 건강심리학, 교육심리학, 상담이론과 실제, 생활지도와 상담, 아동발달, 이상심리학, 인간관계론 등 9개의 전공 선택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개강하는 심리학 원스탑 패키지는 최대 35과목, 105학점을 이수할 수 있어 수강생은 학점 취득을 통해 심리학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4년제 대학교 이상 학력의 소지자는 전공 필수 8과목, 전공 선택 9과목 등 실습 없이 온라인만으로 48학점을 이수해 타 전공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현재 심리학 학위 취득을 위해 심리학 원스탑 패키지에 참가하고자 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학비 부담을 덜어주는 수강료 최대 70% 할인, 반의반값 등록금을 비롯해 민간자격증・OA자격증 강의 무료 수강권 최대 3과목 지원 등이 해당된다. 이 밖에도 임상심리사 자격증 취득 과정, 요양보호사 양성 과정 등 다양한 자격증 준비 과정 또한 운영하고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심리학 패키지 과장은 오는 5월 16일 개강한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