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EBS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문제집' 교재 출간 ‘눈길’
랜드프로 EBS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문제집' 교재 출간 ‘눈길’
  • 김대일
  • 승인 2019.05.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랜드프로)
(사진제공=랜드프로)

랜드프로가 EBS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문제집 교재 출간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 자신감을 높여주고 있다.

‘2019 EBS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은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1차/2차 시험과목 핵심이론을 총정리한 교재다. 방대한 분량의 공인중개사 이론을 단 2권의 이론서에 담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시험일정까지 충분히 복습할 수 있도록 도왔다.

EBS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 검수한 핵심요약집은 공인중개사 인강과 함께 공부하기 좋은 교재로, 기출문제집 내용을 분석해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핵심이론, 빈출개념을 엄선했다. 방대한 이론 때문에 혼란스러운 독학 수험생을 위해 이론의 도식화 시험공부방법을 도입해 이해를 도운 점도 특징이다.

이어서 출간된 ‘2019 EBS 공인중개사 문제집’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합격 필독서다. 핵심이론 공부를 통해 익힌 빈출, 중요 개념들을 문제에 빠르게 적용시키는 능력을 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풀이로 합격 자신감을 쌓을 수 있다.

특히 ‘EBS 공인중개사 문제집’은 단순히 빈출문제, 기출문제, 출제예상문제를 나열, 수록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상세한 해설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처음 시작한 초보자도 기본이론을 다시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수험생은 문제집 풀이 과정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최신 개정법령, 출제경향, 빈출이론, 단어, 효과적인 시험공부방법, 독학 전략 등을 다양하게 살펴보고, 문제풀이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EBS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이 철저한 분석과 검증을 거쳐 출간한 핵심요약집, 문제집을 통해 부동산자격증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 이번 신간은 공인중개사 인강과 함께 공부하면 더욱 학습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