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 김대일
  • 승인 2019.05.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비치대게직판장)
(사진제공=비치대게직판장)

5월 첫 주, 황금연휴가 지났지만 속초·고성, 특히 동명항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 황금연휴는 지났지만 가정의달인 만큼 각종 기념일이나 모임 등이 많아 수도권 도심을 떠나 속초 고성 등으로 발걸음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속초 동명항 등 인근 지역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눈으로 볼거리를 즐기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하지만 너나 할 것 없이 모임이 많아지면서 좀처럼 장소를 섭외하기가 힘든 것도 사실이다. 

이에 속초 동명항 맛집인 ‘비치대게직판장’은  발렛파킹 무료서비스를 비롯해 게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라고 한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이 저렴한 가격으로 게찜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따로 있다. 선주직판방식이기 때문에 동해에서 직접 어획한 대게나 홍게, 각종 해산물을 판매하고 수입산의 경우 직수입을 통해 가격을 낮췄다. 이로서 맛좋고 질 좋은 대게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비치대게직판장이 취급하는 메인메뉴는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등이며, 게찜을 주문하면 활어회와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15여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셀프바를 별도로 마련하여 세미뷔페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거나 SNS로 방문 인증을 하면 추가적으로 5~10%의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 관계자는 “매장 앞 대형수족관을 마련해두었기에 원하는 게를 고를 수 있는 재미와 각종 할인이벤트로 더 저렴하게, 손쉽게 게살을 발라먹을 수 있도록 특별하게 손질된 게찜으로 여행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맛있는 게찜과 푸짐한 스끼다시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