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구 시내에서 즐기는 맛집 ‘대게대첩’
용인 기흥구 시내에서 즐기는 맛집 ‘대게대첩’
  • 김대일
  • 승인 2019.05.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게대첩)
(사진제공=대게대첩)

용인은 시내에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편안한 자연 환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특히 용인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이다. 주말, 평일 할 것 없이 다양한 사람들이 에버랜드를 방문하여 즐거운 추억을 쌓는다.

에버랜드 곳곳에 있는 아름다운 수목과 꽃들은 이 곳만의 또 다른 볼거리이다. 봄, 여름에만 볼 수 있는 화려한 꽃과 푸르른 수목은 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에버랜드에 방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서서히 날이 더워지는 5월, 시원한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용인 에버랜드로 가보자.

에버랜드에서의 즐거운 나들이 후 허기를 달래 줄 용인 기흥구 맛집을 찾는다면 ‘대게대첩’으로 가보자.

대게대첩에서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킹크랩, 대게 등을 판매하기 때문에 신선한 재료의 대게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대형창고를 운영하여 전국 곳곳의 수산시장에 해산물을 유통하는 믿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에버랜드 맛집으로도 유명한 ‘대게대첩’은 대게, 킹크랩, 홍게 등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대형수족관을 통해 신선한 재료를 확인하고 초이스 하는 것이 가능하다.

용인 시내 맛집 ‘대게대첩’의 메인메뉴는 대게, 킹크랩, 홍게, 랍스타, 털게다. 메인 메뉴와 함께 홍게탕, 유산슬, 팔보채, 탕수육 등의 다채로운 무료 스끼다시가 제공되기 때문에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행과 나들이의 최적기인 5월,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용인맛집 대게대첩에서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