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전과정 지원 이벤트 시행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필기/실기 기출문제 무료인강 전과정 지원 이벤트 시행
  • 김대일
  • 승인 2019.05.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
(사진제공=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

네이버카페 ‘직준모’(‘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기출해설/모의고사 인강 전과정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수험생 지원에 나섰다.

본 이벤트에 참여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직준모의 2019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대비 필기/실기 과정 기출해설/모의고사 온라인 강좌는 YBM 베테랑 강사진의 재능기부 교육콘텐츠로 진행을 하고 있다 한다.

YBM 대표교수 김덕희 강사의 오랜 강의경력에서 비롯된 독보적인 암기비법과 명쾌한 설명, 핵심 위주의 족집게식 교육으로 강의가 진행돼 수험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기초부터 확실하게 다뤄 초보 수험생이 학습하기에도 좋은 접근성 높은 인강으로 학습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아울러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 난이도와 시험일정에 맞춰 해당 인강을 직업상담사2급책, 2018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 기출 문제집과 함께 독학할 경우 실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네이버 카페검색에서 ‘직준모’를 검색하고 본 카페에 접속해 가입한 뒤 일정 수준까지 회원등급을 올리거나 직준모 직업상담사2급책을 구입하면 내일배움카드 등이 없어도 해당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시험일정, 원서접수 기간, 응시자격과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학원 및 인강추천, 교재 후기 같은 유용한 정보를 얻는 것도 가능하다.

직준모 관계자는 “고용노동부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자는 변호사, 공인노무사, 공인회계사, 변리사 시험 행정직 및 직업상담사공무원(직업상담직공무원) 시험 등에서 가산점이 주어져, 국가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다수가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도 공부하고 있다”며 “이들을 비롯해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모든 수험생이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직준모 네이버카페 가입 시 직업상담사가 하는일과 전망, 부산 등 지역별 취업 가능 채용기관의 월급과 연봉을 알아보고 다른 회원들과 학습비결 공유도 가능한 카페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 참여할 수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