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 론칭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 론칭
  • 김대일
  • 승인 2019.05.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내년도 1월에 있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핵이득 합격패스'를 론칭하고 수강생들을 모집중이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의 '핵이득 합격패스'는 2020년 최종 합격시 합격 축하금 10만원이 현금 지급(제세공과금 22%제외)된다. 불합격 하더라도 2021년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돼 사실상 2번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한국 고용정보원이 발표한 중장기 인력수급 수정전망에 따르면 사회복지사는 향후 10년간 2만 4천여명이 증가할 것으로 발표된 직업 중 하나다. 특히 사회복지가 국가의 주요 정책으로 부각되면서 사회복지 전담 공무원의 충원도 지속될 예정이며, 복지 정책 다변화로 사회복지사는 점차 그 수요가 증대될 직업군인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핵이득 합격패스' 에 내년도 합격을 위한 학습 콘텐츠를 모두 담았다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의 '핵이득 합격패스'는 합격의 필수 조건인 체계적인 4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기본이론-문제풀이-핵심요약-기출문제풀이로 이어지는 학습을 통해 수험생들은 에듀윌이 제시하는 학습 과정만 따라가도 전체 내용을 4회독 반복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출제와 분석, 철저한 검증을 거친 에듀윌만의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과 최신 경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양질의 문제를 시험 전 미리 풀어볼 수 있는 것이다.

게다가 시험이 끝난 후에는 응시 결과와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토대로 적극적인 이후 학습을 도와주며, 철저한 점검을 위한 해설 특강까지 준비돼있다. 교재만족도 96%의 핵심만 압축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교재도 모두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