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단독 혼수가구 입주가구 55% 할인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단독 혼수가구 입주가구 55% 할인
  • 김동준 기자
  • 승인 2019.05.1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센트갤러리 외관
빈센트갤러리 외관

새 오피스텔로 입주를 앞두고 있는 S씨(30)는 새로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맞춤 가구를 알아 보고있다. 이를 위해 파주운정가구단지를 방문했지만, 유행에만 초점을 맞춘 가구를 보고 실망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던 중 최근 입주가구를 구매한 지인의 추천으로 빈센트갤러리를 방문하게 됐다. 이곳에서는 획일화된 디자인이 아닌, 자신이 직접 크기와 색상 그리고 옵션사항을 추가할 수 있는 맞춤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단독으로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패키지 상품을 최대 5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상 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소비자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평일 예약 방문 시에는 기존 50%할인에 추가 5%할인까지 제공하며 구매 시에는 사은품 증정과 함께 파격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특히, 특가 세일이 적용된 신혼 입주 가구로는 퀸 침대, 화장대, 최고급매트리스 구성이 99만 원으로 장롱, 퀸 침대, 화장대 세트, 거실 장, 식탁으로 구성했다. 판매 금액은 259만 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일산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전문디자이너가 다양한 원목 가구를 직접 제작해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고품질의 친환경 원목 가구를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할인행사를 진행한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의 원목 가구는 알러지 반응이 적은 원목 소재를 취급하고 있으며 가구에 입히는 염료도 곰팡이균과 세균 서식을 억제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제작하고 있어 피부가 약한 아이들과 아토피나 천식 증상을 앓고 있는 성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총 2층으로 이뤄진 넓은 쇼륨에는 서재, 침실, 거실 등의 다양한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인테리어 컨셉별로 진열된 가구를 직접 보고 만지면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친환경 신혼•혼수 가구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1:1 맞춤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편,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인접 지역에서도 고객 유입이 늘고 있으며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결혼 준비, 입주 준비로 인해 가구 고민을 하는 고객이라면 패키지 상품 및 파격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최초로 70% 단독 할인을 진행한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