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이 생고기,통갈매기살 청주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 회사모임 안성맞춤
부담없이 생고기,통갈매기살 청주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 회사모임 안성맞춤
  • 김대일
  • 승인 2019.05.0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고집화로구이)
(사진제공=최고집화로구이)

생고기전문점 ‘최고집화로구이’가 가정의달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목살과 삼겹살주문시 1인분당 2천원할인을 실시하며, 해당이벤트는 5월20일까지이다. 

청주시 가경동 ‘최고집화로구이’는 생고기전문점으로 질좋은 통갈매기살, 생오겹살, 고추장삼겹살, 특목살, 항정살, 품질좋은 생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청주가볼만한곳 맛집이라고 한다.

또한, 가성비를 많이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만족시키는 퀄리티 높은 생고기와 통갈매기살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회사단체모임 장소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갈매기살을 전문으로 하는 고기집은 많이 없으며 특히 갈매기살은 돼지고기에서도 특수부위에 속하여 돼지부속고기를 판매하는 고기집에서나 볼 수 있는 대표 메뉴이기도 하다.

업체관계자는 갈매기살은 돼지 1마리 당 약 300g~400g 밖에 안 나오는 특수부위로, 육즙이 풍부해 별미로 인기가 많다. “갈매기살의 지방과 막을 제거하고 칼집을 내는 등 밑작업에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고기 손질 또한 맛의 중요한 요소이기에 정성을 다해 손질하고 있다. 손님들이 식감을 즐길 수 있게끔 근막 위치를 고려해 통으로 썰어 불에 구우면, 특유의 쫄깃쫄깃함이 살아나고 육즙 손실을 막을 수 있다.”라고 했다.

최고집화로구이’ 은 가성비가 높으며,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청주회식,청주모임장소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청주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청주 흥덕구 가경동 맛집 ‘최고집화로구이’ 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