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대영유통’ SNS이벤트 진행
강릉맛집 ‘대영유통’ SNS이벤트 진행
  • 김동준
  • 승인 2019.05.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에도 SNS 이용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 그래서 SNS는 실시간으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표현한 글, 사진 등을 자유롭게 전파할 수 있는 만큼 요즘 트렌드에 제격이다.

특히 SNS는 요즘 맛집을 찾으러 다니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필수가 되고 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은 물론 맛집에서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강릉 주문진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대영유통을 찾는 것도 추천한다. 강릉 주문진 맛집인 대영유통은 현지인들이 찾는 강릉 가볼만한곳 중 하나다.

또한 대영유통에서는 최근 트렌드인 SNS를 이용해 가게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SNS 이용을 하지 않는 방문객들을 위해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의 메인 메뉴는 단연 대게다. 매장 앞에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들이 직접 크키나 상태를 보고 고를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이 역시 SNS를 즐겨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인증샷 코스가 되고 있다.

평소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대게 요리를 즐기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대영유통은 좋은 선택이다. 어선직접운영 선주가 직접 잡고 판매해 유통과정을 과감하게 줄여 합리적 가격에 품질 좋은 대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대게요리를 주문하면 함께 제공되는 모듬회스끼, 게라면, 오징어순대, 파전 등 13여 가지의 다양한 스끼다시는 대게 요리의 식감을 더한다. 메인 메뉴는 먹기 좋게 손질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