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주문진 홍게무한리필’, 홍게 무제한 제공
강릉맛집 ‘주문진 홍게무한리필’, 홍게 무제한 제공
  • 김동준
  • 승인 2019.05.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자 행사의 달로 바쁜 일정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다. 먼저 5일 어린이날을 비롯해 8일 어버이날, 15일은 스승의 날까지 연달아 이어지면서 가족행사는 물론 동호회, 친목회, 동창회 등 다양한 행사들이 즐비하다.

하지만 행사들이 겹치다보니 좀처럼 장소를 잡기가 쉽지 않은데 조금만 발길을 돌려 보면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수 있는 맛집들이 많다.

강릉 주문진은 최근 교통이 개선되면서 수도권 등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명소가 됐다. 그래서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로 붐빈다. 특히 강릉 주문진 특산품인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도 찾는 이들이 많아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강릉 주문진 인근 맛집으로 자리잡은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싱싱하고 수율 좋은 홍게를 제공하는 홍게 전문점이다. 홍게의 경우 다리살은 단맛이 특히 강하고 몸통살은 담백한 맛을, 내장은 고소한 맛을 내는 등 전체적으로 달고 고소한 육질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이다.

특히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평소 가격에 부담을 느껴 먹기 어려웠던 홍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강릉에 간다면 한번 쯤 가볼만한곳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한편,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직판매장으로 매일 새벽 바다에 출항해 신선도 높고 수심 깊이 사는 홍게를 직접 잡아 판매, 유통구조를 과감하게 절감해 가장 민감할 수 있는 가격을 낮췄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