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에서 즐기는 신선한 대게요리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에서 즐기는 신선한 대게요리
  • 김동준
  • 승인 2019.05.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5월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나들이 또는 여행 계획을 세우곤 한다. 특히 연휴가 많은 달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쉽게 가지 못했던 지역으로의 여행이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마음으로 들뜨게 된다.

어김없이 올해에도 황금연휴가 찾아왔다. 수많은 여행객들이 이번 연휴에 전국 곳곳으로 발걸음을 옮길 것으로 보인다. 아직 어떤 여행지에서 ‘꿀 같은 휴식’을 취할 지 정해지 못했다면, 국내 여행지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인 속초를 추천한다.

속초는 산과 바다 모두를 감상할 수 있으면서도 서울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에 있기 때문에 이번 연휴에 가볼만한 여행지이다. 특히 속초 대포항은 도심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신선한 대게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 요리 맛집이 즐비해 있는 곳이다.

그 중 대포대게는 시원한 동해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확 트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직접 운영하는 어선으로 해산물을 공수하여 바로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보다 더 싱싱하고 저렴한 요리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는 대형수족관이 비치되어 있어서 고객들은 자신이 먹을 대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메인요리는 대게찜, 킹크랩찜, 홍게찜, 랍스타찜이다. 여기에 메인메뉴 스끼다시인 회스끼, 물회, 해물스끼, 게튀김, 닭강정 등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대포항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으로 MBC 생방송 오늘저녁, KBS 생생정보에 출연한 바 있으며 현재 SNS인증 할인과 네이버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