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 홍게무한리필로 여심 사로잡아…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 홍게무한리필로 여심 사로잡아…
  • 김동준
  • 승인 2019.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 한 채 여행을 꿈꾸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실의 벽은 높아서 쉽게 넉넉한 시간을 확보해내기 어려운 것이 보통이다.

때문에 이번 연휴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꿀 같은 휴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처럼 누리는 연휴동안 가정에서 편안하게 쉴 수도 있지만,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여행으로 힐링도 가능하고 추억도 쌓을 수 있다.

한편,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여행지로 '속초'가 있다. 속초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이 즐비하다는 점이다. 여행에 있어 즐거움을 쫓는 것은 기본이며, 맛있는 음식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것 또한 묘미이자 여행의 한 축이다.

속초는 홍게와 대게가 유명하다. 특히 홍게는 속초 일대 동해에서 잡히는 속초의 명물이다. 속초 맛집 대게·킹크랩전문점 ‘최대게’는 메인메뉴 중 홍게무한리필을 제공하고 있다. 싱싱한 홍게를 마음껏 즐길 수 있기에 가성비도 우수하고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이외에 킹크랩찜, 랍스타찜, 대게찜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초밥, 물회, 미역국, 전복죽, 모듬회스끼(광어,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양배추샐러드, 오징어순대, 골뱅이, 고구마맛탕 등 17여가지의 스끼다시가 함께 나와 풍성한 한끼 식사를 원하는 이들에게 알맞은 곳이다.

이와 함께 좀 더 특별함을 찾고자 한다면 사이드메뉴로 게라면, 게딱지밥을 주문해보자. 속초 맛집 ‘최대게’는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제공한다. 보통 홍게탕은 매운탕처럼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지만, 최대게의 경우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는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직접 홍게, 대게를 동해바다에서 잡고 킹크랩, 랍스타 등 수입산 게는 직수입을 한다. 대형창고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가락시장, 노량진 수산시장 등 전국 주요 재래시장에 유통을 도맡고 있다. 속초 현지에서 최대게를 방문한다면 수산시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게찜을 맛볼 수 있다.

최대게 관계자는 “우리 가게는 ‘최상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내방객에게 맛있고 푸짐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