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신상 브랜드 및 패키지 단독 55% 파격할인, ‘빈센트갤러리’, 5월 5일부터 6일까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신상 브랜드 및 패키지 단독 55% 파격할인, ‘빈센트갤러리’, 5월 5일부터 6일까지
  • 김동준
  • 승인 2019.05.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센트갤러리 외관.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매장 내 신상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입주 가구 및 신혼 가구를 구매하고자 했던 이들은 합리적인 금액대로 가구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할인 행사로 제공되는 가구의 제작부터 배송까지 빈센트갤러리가 책임을 지고 있어, 운정가구단지 내에서도 유통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5월 5일부터 5월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평일 예약 방문 시에는 50% 할인율에 5%추가 할인이 들어간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파주운정가구단지 패키지 상품은 다양한 가구로 구매가 가능하며, 퀸 침대, 화장대, 최고급 매트리스 구성은 99만원, 장롱, 퀸 침대, 화장대 세트, 거실장, 식탁 구성은 259만원으로 저렴한 금액대다.

이 밖에도 최근 현대인의 큰 관심사는 바로 건강이다. 이로 인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친환경 염료를 사용한 원목가구의 관련 문의도 늘고 있다.

이에 대해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추구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면서, 가구 자체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데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원목 가구는 투박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전문디자이너가 제작한 친환경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일대일 맞춤 상담으로 해당 가구의 디자인도 변경이 가능하며, 구입 후에도 A/S 시스템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1~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쇼룸에 다양한 컨셉으로 가구가 진열돼 있어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모델을 비교체험 할 수 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