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이벤트 전개에 나선 ‘에이치엔디자인가구’ 주목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이벤트 전개에 나선 ‘에이치엔디자인가구’ 주목
  • 김동준
  • 승인 2019.05.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이치엔디자인가구
사진제공=에이치엔디자인가구

혼수가전, 혼수가구 전문 업체로 알려진 에이치엔디자인가구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할인이벤트에 나선다.

이번에 실시하는 것으로 알려진 할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최저 35%에서 최대 6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을 받아본 후 결제를 진행하는 후불안심제도와 배송 전문 직원이 무료로 배송 및 설치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약수역 인근에 위치한 가구할인매장 ‘에이치엔디자인가구’에서는 최근 SNS상에서 신혼가구, 혼수침대, 신혼침대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수입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씰리 매트리스부터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템퍼페딕, 브로이힐, 베드보스까지 다양한 미국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리클라이너소파, 원목으로 제작된 침대프레임, 진열장과 다양한 가전제품들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해 소비자를 충격에 빠뜨렸던 라돈사태이후 매장에서 판매중인 전 제품들은 라돈검사를 마친 후 안전함이 검증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개인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특성에 맞는 제품들의 구매를 돕고 있다.

한편 입주가구 전문점 ‘에이치엔디자인가구’ 관계자는 “주차장까지 완비하고 있어 편한 교통편을 이용하여 방문하시면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