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산삼 전복이 푸짐한 전복코다리 대전가양동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
바다의 산삼 전복이 푸짐한 전복코다리 대전가양동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
  • 김대일
  • 승인 2019.04.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
(사진제공=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

대전시 동구 가양동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은 점심특선으로 전복코다리조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은 동태탕,동태찜,전복코다리찜,코다리조림등 동태요리전문점으로, 특제소스를 이용한 간결한 조리방법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대전동태탕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은 요즘 신메뉴 전복코다리찜을 진행을 하고 있다.

'바다양푼이동태탕' 업체관계자는 “전복 코다리조림의 담백한 맛을 최대한 살려내면서도 특별한 양념장으로 매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특히 다른 코다리전문점과는 다르게 코다리찜과 전복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별미라는 평이 많다. 깔끔하고 넓은 실내가 갖춰져 있어 대전회식장소, 대전가족모임 등을 갖기에 좋다.”고 전했다.

또한, 식사요리는 양푼이동태탕,동태내장탕,알곤이탕,섞어탕이 있으며, 전골요리로는 동태전골, 동태만두전골, 동태내장전골,찜요리로는 알곤이찜이 있다. 그리고 동태찜 코다리와 해물전병, 황태만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코다리세트메뉴와 특선메뉴로는 메밀전병, 해물전병, 황태만두’ 등 메뉴도 다양하게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한다.

업체측은 “물가가 치솟는 요즘 저렴한 가격에 건강하고 맛있는 밥상을 제공하는 대전 가성비 좋은 음식점으로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전시 동구 가양동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가양점'은 모든 메뉴포장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영업중이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