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수족관에서 직접 ‘게’를 고를 수 있는 여행코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
대형수족관에서 직접 ‘게’를 고를 수 있는 여행코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
  • 김동준
  • 승인 2019.04.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주목받고 싶은 ‘인싸’가 되기 위해서는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인생샷을 남기는 것은 필수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최적의 인생샷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은 강릉과 주문진이다. 강릉가볼만한곳에는 산과 바다는 물론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 수 있는 횟집들이 즐비하다.

신대게나라도 SNS를 이용하는 젊은세대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 주문진에 위치한 신대게나라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 및 러시아나 노르웨이 등에서 직접 수입해 대형수족관에서 손님들이 직접 게를 고를 수 있도록 해 SNS 인증샷을 남기기 위한 코스다. 유통과정을 줄여 좋은 품질의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메인요리인 대게, 킹크랩, 랍스타, 홍게 등을 모두 찜으로 즐길 수 있는데 인덕션을 설치해 게요리가 쉽게 식어 식감이 줄어드는 단점을 개선했다.

주문진과 강릉횟집에서 제공되는 활어회를 물회로 만들어 제공한다. 물회와 함께 제공되는 8종류의 스끼다시는 광어우럭골뱅이새우, 튀김, 오징어순대 등이 더해진다.

150여석의 룸테이블이 준비돼 있어 5월 가족여행을 앞두고 있는 가정이라면 장소의 협소함과 같은 부담을 느낄 필요 없이 신대게나라에서 예약할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