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트럼프도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
경록 “트럼프도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
  • 김동준
  • 승인 2019.04.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 출신이라는 흥미로운 소식을 전했다.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에 따르면 트럼프는 대학교 학창시절 때부터 부친의 부동산 개발회사에서 Swifton Village 아파트를 고급 주거지로 바꾸고 200개 호실의 공실률을 76%에서 0%로 대폭 낮추는 등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로 활약하기 시작했다.

이후 Trump Organization을 설립하고 뉴욕시에 위치한 약 1만4천호 아파트 관리를 감독했다. 뉴욕 맨하튼 중심에 있는 그의 부동산이 뉴욕시로부터 Jacob Javits Convention Center 설립지로 선정되자 이를 매매해 거액의 부동산 중개료를 독점적으로 받기도 했다.

정보를 제공한 경록은 부동산전문가 관련 노후대비 국가공인자격증인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공인중개사 구인기관 취업(취직) 및 공인중개사무소(부동산사무실) 창업 후에도 유용한 임대관리사/공경매 자격증에 관한 교육콘텐츠를 선보이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해당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인강(인터넷 동영상 강의)과 책(교재)은 여러 합격후기에서 추천되는 교육콘텐츠로,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또한 주택법, 민사소송법, 부동산등기특별조치법, 부동산중개업법, 계산문제 등 방대한 시험내용을 핵심 위주로 압축시킨 족집게식 인강, 교재다.

따라서 높은 학습효율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법령 및 실무, 부동산세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공법)을 독학할 수 있으며, 시험준비 공부기간 동안 반복학습 공부방법으로 단기에도 실력을 높이는 게 가능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전망(비전), 연봉, 수입을 눈여겨보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2019 공인중개사 1차∙2차 자격증 시험일정(시험날짜), 시험시간, 시험장소, 시험비용, 원서접수, 합격률, 합격기준, 난이도를 알아보며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한편 경록은 자사 공인중개사 교육콘텐츠(인강, 기본서, 핵심요약집, 기출문제집, 모의고사, 부동산용어해설 등)에 대한 상담문의를 받고 있으며, 합격회원들의 공부방법이 담긴 합격후기를 공개 중이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