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율량동 대게, 회, 킹크랩 맛집 '대게야청정어랑‘ 고객감사 이벤트
청주 율량동 대게, 회, 킹크랩 맛집 '대게야청정어랑‘ 고객감사 이벤트
  • 김대일
  • 승인 2019.04.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게, 회, 킹크랩 주문시 블랙타이거왕새우치즈오븐구이 서비스 제공

(사진 = 청주 율량동 맛집 ‘대게야청정어랑’ 내외부 및 대표메뉴)
(사진 = 청주 율량동 맛집 ‘대게야청정어랑’ 내외부 및 대표메뉴)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맛집 ‘대게야청정어랑’은 고객감사 이벤트로 대게, 회, 킹크랩 주문시 블랙타이거왕새우치즈오븐구이를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대게야청정어랑 방문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행사로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블랙타이거새우는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새우로 그 맛이 일품이다. 블랙타이거새우는 보리새웃과의 하나로 복부와 갑각에 파란색 또는 검은색과 노란색의 띠가 번갈아 나타나 블랙타이거란 이름이 붙었다. 암컷은 최대 33 센티미터까지 자랄 수도 있지만 평균적인 크기는 25-30 센티미터 정도이다.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전해진다.

청주 율량동 맛집 ‘대게야청정어랑’은 대게, 킹크랩, 활어회 전문점이다. 3층 건물 250평 전체에 대게, 킹크랩, 모듬회를 메뉴로 1층은 동해시 수협의 건어물과 생선의 쇼핑도 가능하다. 또한 2층은 저렴한 가격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 3층은 조용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많은 인원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홀과 고급룸을 갖춰 비즈니스, 상견례, 각종 모임장소로 애용된다. 청주회식장소, 청주모임장소, 청주맛집추천 등으로 회자되며, 방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은 1층 매장 앞 수족관에서 대게, 킹크랩, 활어회 중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고, 바로 그 자리에서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자신의 기호에 맞게, 가족들 수에 맞춰 주문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또한 즉석에서 찜통에 넣어 약 20분 가량 찐다. 잘 익은 대게, 킹크랩찜은 게손질 전문 직원이 직접 먹기좋게 손질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이 바로 먹을 수 있게 제공해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점심특선으로는 회덮밥, 생대구탕, 생대구지리 추가요리는 문어숙회, 대구매운탕, 초밥밥, 게장볶읍밥, 게장라면, 블랙타이거왕새우치즈오븐구이 등 메뉴도 다양해 가족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청주가볼만한곳, 대게맛집, 청주대게, 킹크랩맛집, 청주킹크랩, 청주회맛집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청주맛집베스트를 바라보고 있다.

한편, ‘대게야청정어랑’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