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맛집 ‘갈비씨’, 중독성 짙은 매운맛의 해물갈비찜으로 각종 모임 예약 급증
부천 맛집 ‘갈비씨’, 중독성 짙은 매운맛의 해물갈비찜으로 각종 모임 예약 급증
  • 김대일
  • 승인 2019.03.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갈비씨)
(사진제공=갈비씨)

최근 외식, 유통업계에서 매운맛이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유튜브와 같은 1인 미디어를 통해 매운 음식을 먹는 먹방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매운맛 열풍에 동참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유통업계에서도 볶음면, 치킨,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에서 매운맛을 강화한 신제품을 연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에 매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맛집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KBS2TV ‘생생정보’에 소개된 온수 맛집 ‘갈비씨’가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해물 갈비찜으로 외식, 회식, 데이트 등 각종 모임을 즐기는 이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부천 맛집 갈비씨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갈비찜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곳으로, 통째로 올라간 오동통한 오징어와 부드러운 갈빗살, 신선한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담겨 나온다. 여기에 매콤한 특제 양념과 쫄깃한 떡 사리, 아삭한 콩나물 사리도 같이 갈비찜에 나온다.

역곡 맛집 갈비씨의 해물 갈비찜은 육수 끓이는 시간과 숙성 시간을 포함하여 총 90시간 이상의 정성과 노력으로 완성된다. 맵기는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가장 순한 1단계는 아이들도 먹을 수 있어 부천 가족외식, 부천 가족모임을 해도 무리가 없다.

갈비씨 관계자는 “해물 갈비찜을 다 먹고 난 뒤에는 갈비의 맛과 해물의 맛이 어우러진 진한 양념에 볶음밥이나 멘붕파스타를 추가해 더욱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멘붕파스타는 남은 양념에 파스타 면과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만드는 사이드 메뉴로,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주면서도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이색적인 맛을 선사한다.”라고 했다.
이러한 맛은 각종 SNS에서 #역곡역 맛집 #부천 해물탕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호평 가득한 후기가 업로드 되고 있다.

이 밖에도 부천 갈비찜 맛집 갈비씨에는 마늘간장 갈비찜, 마늘듬뿍 매운 갈비찜, 갈비씨 정성닭갈비 등 의 갈비 메뉴와 매콤 명태조림, 닭다리살 찜닭, 토마토 치즈피자, 샐러드 파스타, 갈비만두 등의 다채로운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매운맛을 중화해주는 토마토 치즈피자, 샐러드 파스타가 함께 제공되는 완전이득 세트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부천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누구나 좋아하는 갈비찜에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더한 해물갈비찜은 오징어가 통째로 올라간 비쥬얼과 푸짐한 양으로 방문하는 이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깊게 어우러진 해물 갈비찜에 매운맛을 중화해주는 사이드메뉴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으며, 매운맛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순한 맛도 준비되어 있다.”며 “넓고 쾌적한 식사환경에 주차장까지 갖춰 멀리서 찾아오는 손님들도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많은 사랑 주심에 감사드리며 기억에 남는 매운맛을 선사하는 갈비씨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대일 기자  kdichb@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