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3 12:58 (토)
현희순 신임 회장 “신성의 공동체 안에서 더 나은 가치 추구”
현희순 신임 회장 “신성의 공동체 안에서 더 나은 가치 추구”
  • 홍성배 기자
  • 승인 2019.01.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학원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동문회장 이·취임식 열려

신성학원총동문회(회장 이안열)는 지난 9일 오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34대 정기총회와 동문회장 이·취임식행사를 가졌다.

비상하는 신성, 소통과 열정으로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 흩어져 사는 신성학원 동문과 재단 관계자, 모교 관계자 등 600명 가까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3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의 1부는 신성여고 졸업 50주년을 맞은 동문(13)들을 축하하는 특별 행사로 치러져 감동을 선사했다. 234회 정기총회와 동문회장 이·취임식행사에서는 23대 총동문회 사업과 결산 보고, 신임 회장 추대, 공로패 증정, 신구 임원진 인사, 합창단 축하 연주로 꾸려졌다. 3부 어울림 마당에서는 만찬, 동문과 동문 가족의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이 마련돼 흥겨움을 더했다.

이날 제24대 회장으로 추대된 현희순 신임 회장(18)은 취임사에서 신성의 공동체 안에서 선후배의 화합과 단결, 그리고 소통을 통한 활발한 교류에 역점을 두고 보다 나은 신성, 미래 가치를 추구하는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성학원총동문회는 신성여고동문장학재단, 최정숙기념사업단, 동문합창단 등을 운영하며 모교 발전과 동문들의 유대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벌이고 있다.

홍성배 기자  andhong@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