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전과목 교육부 평가인정 통과”
학점은행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전과목 교육부 평가인정 통과”
  • 김동준
  • 승인 2018.12.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사진제공=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 전문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원격수업기반 학습과정 단위 평가인정’에서 교육부 및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장애영유아를위한보육교사 과정 전 과목 평가인정 합격 결과를 통보받았다.

이로써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 보육교사 2급 이론/대면/실습 전 과목 보유 ▶ 장애영유아를위한 보육교사 구법/개정법 기본 교과목 전 과목 보유 ▶ 아동가족전문학사(2년제) 및 아동학사(4년제) 학위 과정 전 과목 보유 등 아동, 보육 관련 모든 과정이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평가인정은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거 교육훈련 기관이 설치 및 운영하는 학습과정이 학습내용, 시설/설비, 교강사 자격 등 법령에서 정하는 기준을 갖췄는지는 평가하는 과정이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김대희 본부장은 “이번 평가인정 결과를 통해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아동학사 등 다양한 연계 취득으로 취업 확률도 높이고 교육원 이동 없이 배움에서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학습자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보육교사 외에도 ▶ 사회복지사 2급 ▶ 청소년지도사 ▶ 평생교육사 ▶ 건강가정사 ▶ 공인회계사 등의 자격증 과정이 개설돼 있으며, ▶ 심리학 ▶ 경영학 ▶ 사회복지학 ▶ 아동학 등의 학위 과정도 진행이 가능하다.

20년 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대표 교육기업 배움은 업계 최대 규모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최상의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단계별 학습 케어 시스템을 통해 이수율이 99.9%에 달한다.

한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온라인 교육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학점은행제 대표 기관으로 많은 학습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