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스피치, 초등/중등 임용면접 1:1교육 실시
이루다스피치, 초등/중등 임용면접 1:1교육 실시
  • 김동준
  • 승인 2018.12.1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루다스피치)
(사진제공=이루다스피치)

2019학년도 유치원, 초등학교, 특수교사 교사 임용시험 1차 합격자가 발표됐다. 서울시와 경기도교육청은 지난 11일과 12일 각각 1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2차 임용면접시험 전형을 안내했다.

서울시와 경기도교육청은 2019년 1월 9일부터 3일 동안 심층면접과 수업실연, 영어평가를 하며, 특히 경기도교육청은 심층면접에 집단토의를 함께 하고, 면접 전 자기성장소개서를 제출해야 한다. 매우 까다로운 면접 전형 때문에 준비생들은 합격자 발표 전부터 면접 준비를 학원이나 스터디를 통해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목소리가 작거나 스피치가 어려운 경우, 수업실연 시 공감과 교감이 어려운 준비생들은 스피치학원에서 임용면접 준비를 한다. 이와 관련하여 면접 전문 이루다스피치도 1:1 임용면접교육을 진행 중이다.

수험생이 지원한 시교육청에 맞춰 초등 및 중등별 전형에 맞는 맞춤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1:1교육방식으로 수험생이 부족한 부분을 밀착코칭하게 된다. 이루다스피치 1:1편입면접교육은 총 5회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시간과 요일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실제로 이루다스피치에서 임용면접교육을 수강하고 있는 D양은 수업실연의 경우 전달력과 표현력도 중요한데, 평소 말을 많이 하지 않는 성격 때문에 스터디에서 자신감이 부족하고 전달력이 부족하다는 평을 들어 전문교육기관에서 수강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루다스피치 1:1임용면접 교육수강 문의 및 신청은 이루다스피치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