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 경쟁력 있는 강사진 확보, 퀄리티 높은 전화∙화상영어 교육서비스 제공
이티폰, 경쟁력 있는 강사진 확보, 퀄리티 높은 전화∙화상영어 교육서비스 제공
  • 김동준
  • 승인 2018.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이티폰)
(사진제공 = 이티폰)

이티폰이 경쟁력 있는 A급 강사를 확보해 양질의 북미∙필리핀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회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티폰은 동종업계 대비 가장 높은 월급을 지급한다는 정책을 펼쳐, 전화∙화상영어 학습효과를 높이는 A급 강사를 채용한다. 또한 직장인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등 전화∙화상영어 수업 모니터링과 트레이닝을 통해 강사의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

이를 바탕으로 해당 전화∙화상영어 업체는 퀄리티 높은 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높여온 결과,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미국인 비지니스 전화영어 순위, 어린이 화상영어 추천 및 후기 등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전화∙화상영어 1위를 추구하는 이티폰 관계자는 “필리핀 마닐라의 올티가스, 마가티 등 주요 지역에 대거 들어선 일본∙중국계 강사 콜센터들이 A급 강사들에게 높은 임금을 제시하며 영입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에 바기오와 수빅, 클락과 세부, 일로일로와 빠라나케, 알라방과 앙겔레스 등으로 이전해 비교적 임금이 낮은 강사들로 운영을 이어가는 업체들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자사는 오픽 및 영어면접 전화영어,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 영자신문 등 교육서비스를 우수한 퀄리티로 제공하기 위해 A급 강사 채용에 항상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미국인∙영국인 전화영어, 캐나다 초등 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영어 수업 희망 시 전화∙화상영어사이트 가격비교를 통해 싼 곳을 찾기보다, 역량 있는 강사진을 갖춘 곳인지 확인해보는 게 더욱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티폰은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받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곳의 전화∙화상영어 등록 시 수강기간에 따라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의 할인혜택을 지원받는다. 또한 낮 시간이나 첫 수강 시 각각 10%씩 추가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