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 카카오클래스 참가 모집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 카카오클래스 참가 모집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11.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대표 여민수, 조수용)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전정환)는 오는 29일 열리는 카카오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클래스에서는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를 주제로, 카카오의 콘텐츠 플랫폼 ‘브런치’ 활용법과 함께 독립 출판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먼저 ‘제주도에서 한 번 살아볼까?’의 저자 김지은 작가가 ‘카카오 브런치 작가, 출판까지 성공하다’라는 주제로 자신의 성공 경험을 나눈다.

이어 도내 독립서점 ‘라이킷(like it)’의 안주희 대표가 ‘독립 출판 A to Z’라는 주제로 본인의 경험과 함께 도내에서 독립 출판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카카오클래스는 글쓰기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제주이노베이션허브(jccei.kr)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30명 이내로 선발할 예정이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강연자와의 1대 1 멘토링 기회도 제공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글쓰기에 관심 있는 도민들에게 카카오의 콘텐츠 플랫폼 ‘브런치’의 활용 방법을 공유하고, 도내 독립 출판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카카오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브런치나 독립 출판으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워크숍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