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0 15:38 (토)
온라인 중국어교육 ‘망고중국어’, 바이링강사의 실시간 업데이트강좌 출시
온라인 중국어교육 ‘망고중국어’, 바이링강사의 실시간 업데이트강좌 출시
  • 김동준
  • 승인 2018.10.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망고중국어)
(사진제공 = 망고중국어)

온라인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망고중국어’가 바이링강사와 1년 동안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실시간 업데이트 강좌’ 운영 소식을 전했다.

2018년 10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운영되는 새 강좌는 다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자랑하는 바이링 강사와 함께 할 수 있는 중국어 전문 교육 과정이다. 

약 1년 동안 매주 월, 수, 금 3강씩 업데이트 되는 실시간 업데이트 강좌는 통상적인 학원 수업 대신 중국 현지 뉴스와 방송을 통해 정치를 비롯한 경제, 문화, 사회 등 여러 이슈로 더욱 생생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드라마와 영화 등의 장르로도 강의가 진행돼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다. 

더불어 수강생은 해당 강좌 수강 기간에 PDF 수강자료와 본문 영상 MP3 파일을 제공받게 된다. 위 자료와 함께 수강생은 본문 독해 및 읽기, 본문 어휘 해석과 문법 소개, 본문 질문과 프리토킹 연습, 중국문화와 상식 소개, 문형패턴연습, 워크북 통한 문법 다지기 등을 공부할 수 있다. 

망고중국어 관계자는 “실시간 업데이트 강좌는 중급, 고급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을 위한 인강”이라며 “원가보다 40% 할인된 매달 3만원대로 부담 없이 중국어학습을 할 수 있고, 리스닝을 비롯한 프리토킹, 문법 등의 전반적인 중국어 교육 균형을 이루는 데 적합한 커리큘럼을 갖춰 초급 중국어 교육을 마친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소개했다.

현재 망고중국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업데이트 강좌 40% 할인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5000원 추가 할인 서비스가 적용된다. 
 
한편, 망고중국어는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온라인중국어) 부문 1위에 선정되며 공신력을 인증 받은 바 있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