킵쿨,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으로 글로벌 유통망 강화
킵쿨,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으로 글로벌 유통망 강화
  • 김동준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킵쿨)
(사진제공=킵쿨)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이 9월 2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 했다

킵쿨은 지난 9월 2일부터 4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2018 중국 광저우 뷰티엑스포를 통해 중국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고객 유치를 위해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중국 최대의 명절인 중추절(9월22~24일)과 국경절(10월1~7일)을 앞두고 입점하게 되어 면세점 매출의 70~80%인 구매력 있는 중국 고객으로 인한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으며 글로벌 SNS와 체험단으로 입점 소식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 프로모션으로 킵쿨 마스크 3종 세트 (3+1), 킵쿨 크림 3종 세트 (3+1), 립 3종세트 (3+1) 세트 구매시 해당 상품 랜덤 증정하며 신제품인 립 3종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킵쿨 전 제품은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및 ISO 인증업체에서 생산하는 건강한 화장품문화를 전파하는 브랜드로, 특히 천연 해열제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한국의 민간요법으로 전해지는 금은화, 황금, 연교를 배합한 쿨키퍼(COOL KEEPER)는 피부 열을 내리고 갈증 및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킵쿨 만의 특화된 뷰티 레시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K-beauty 화장품의 우수성을 어필하고 있다.

킵쿨 관계자는 Young + Fun + Easy = COOL 이라는 브랜드 모토처럼 해외 여행 전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쇼핑리스트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가까이서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준 기자  newsky070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