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한가위 이벤트 ‘풍성’
메종글래드 제주, 한가위 이벤트 ‘풍성’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09.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호텔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복주머니와 윷놀이세트를 받을 수 있는 한가위 백배 즐기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추석 대표 음식인 송편을 뷔페 메뉴에 추가해 제공한다.

호텔 내에 위치한 쥴라이 스파에서는 오일·마스크팩·트래블키트로 구성된 쥴라이 페이스 제품 세트와 바디워시·바디로션·마스크팩·트래블킷으로 구성된 쥴라이 바디 제품 세트를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추석 선물 세트를 7세트 이상 구매 시 바디 트리트먼트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쥴라이 스파에서는 트리트먼트 이용권 10매 구입 시 1매를 추가 증정하며, 쥴라이 정품 핸드크림을 함께 선물한다. 10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3만원 상당의 미니어처 키트를 제공한다.

최근 개장한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에서는 오는 27일까지 10회 이용권을 3만원 상당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 방문 고객에게 즉석 사진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핑크퐁 키즈팩 1개를 선착순 증정하는 SNS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연휴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받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도 만들며 즐거운 한가위 호캉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