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가을맞이 미식여행·소풍 이벤트
메종글래드 제주, 가을맞이 미식여행·소풍 이벤트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09.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함께 가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해산물에 빠지다’ 프로모션에서는 대표 뷔페 메뉴와 함께 해물 짬뽕, 모둠 해물찜, 전복장 비빔밥, 대하철판구이, 양념게장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저녁 담백하고 부드러운 참치의 참맛을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참치 해체쇼가 펼쳐진다.

프로모션 오픈 기념으로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주중 석식 4인 이상 이용 고객에게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소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이와 함께 제주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을 소풍 패키지’를 선보인다.

17일부터 오는 1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가을 소풍 패키지’에는 객실 숙박,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으며, 가을 소풍을 위한 샌드위치 세트와 함께 여행 사진을 남길 후지필름의 그랩픽이 제공된다. 선착순 100팀에게는 마스트팩 세트를 증정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제주도내 재래시장과 야시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상품권 1만원권이 제공된다.

메종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아름다운 계절 가을, 제주의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되는 소풍 패키지로 제주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유미 기자  moon@jejuilbo.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